본문 바로가기
연예

설운도 아내가 한남동 벤츠 사고…가족들 동승 상황

by 이슈마스터TV 2023. 10. 26.
반응형

최근 가수 설운도의 아내가 운전하는 벤츠 차량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한 상가로 돌진하는 사고를 일으키며 주변에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이 사건은 지난 25일 오후 8시, 순천향대학교 인근의 한 골목에서 발생하였습니다.

사고 당시 벤츠 차량은 여러 대의 주차 차량을 들이받은 후, 식당 안으로 돌진하였고 행인 2명, 식당 손님 3명, 벤츠와 충돌한 택시 운전사 1명 등 총 10명이 이 사고로 인해 부상을 입었습니다. 이 사건의 주인공인 60대 여성 A씨는 가수 설운도의 배우자로 확인되어 추가적인 관심을 받았습니다.



A씨는 사고 당시 음주 상태가 아니었으며, 마약 감지기에서도 음성이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사고 차량에는 설운도와 그의 아들도 함께 타고 있었는데, 두 사람 모두 타박상을 입었다고 전해졌습니다. 

설운도의 소속사는 사고 당시 차량의 속도가 떨어지지 않아 급발진이 일어나 사고가 발생하였다고 주장하였습니다. 

이 벤츠 부인 사고로 인해 설운도의 가족 구성도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설운도는 2남 1녀를 두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이 사건은 더욱 많은 사람들의 눈길을 끌게 되었습니다.

가수 설운도의 아내가 운전하는 벤츠 차량이 상가로 돌진하는 사고를 일으킨 것은 부디 이런 사건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모든 사람들에게 크나큰 충격과 안타까움을 안겨주었습니다. 기사에서 전해진 내용에 따르면, 이 사건이 발생했던 그 장소는 순천향대학교 인근의 한 골목이었고, 사고 차량은 설운도의 아내가 몰던 벤츠였습니다.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이 사고로 인해 행인 2명과 식당 손님 3명, 그리고 벤츠 부인 사고의 피해자인 택시 운전사 1명까지 총 10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온전히 피해자들의 쾌유를 기원하는 바입니다.

이 상황에 대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정보와 소식들을 저희와 함께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