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15기 나솔 영숙·영철, 커플사진 삭제 이유?

by 이슈마스터TV 2023. 10. 24.
반응형

'나는 솔로 <나는 솔로>'는 SBS Plus에서 인기 있게 방송된 현실적인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며,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미혼 남녀들의 사랑 찾기를 위해 기획되었다. 최근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인 영숙과 영철 커플의 결별설이 사회적 이슈로 떠오르며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6년 동안 사랑하였던 영숙과 영철 커플은 각각 H에너지와 H건설에서 재직 중이었다.

그들의 첫 만남부터 영철은 영숙을 이상형으로 보며 호감을 표현했고, 둘은 이후 최종 커플로 매칭되어 많은 사람들로부터 응원을 받았다. 그러나 최근 그들이 각자의 SNS 계정에서 커플 사진을 모두 삭제한 것이 발견되면서 그들의 결별설이 제기되었다.

그들의 결별설은 이들이 방송 종료 후 진행한 유튜브 라이브에서 언급했던 결혼 계획과 맞물려 더욱 불을 지피고 있다. 영철은 "결혼 추진 중이지만 협의가 어려운 상황"이라며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그러나 영숙의 반응은 다르었다. 영숙은 "결혼은 시간이 필요하다"며 "더 만나보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로 인해 그들의 결별설은 더욱 확산되었다.

그렇지만 분명한 것은 이들의 결별설이 '나는 솔로' 프로그램과 출연자들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였다는 것이다. 영숙과 영철의 결별 여부는 미지의 사랑 여정을 비춰주며, 이 프로그램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높이고 있다. 

이처럼 '나는 솔로 <나는 솔로>' 15기 출연자인 영숙과 영철 커플의 결별설은 사회적 이슈로 떠올랐다. 그들의 미래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일깨우며, 이 프로그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을 끌어내고 있다. 시청자들은 그들의 최종 결론을 기다리며 이들의 사랑 여정과 '나는 솔로' 프로그램에 대한 더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