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맨유 전설 경고, 토트넘 우승 위험 VS 어우맨시티 가능성

by 이슈마스터TV 2023. 10. 31.
반응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토트넘의 우승에 대한 기대가 어느 때보다도 크다. 현재 토트넘은 2023-24시즌 EPL 10라운드를 무패로 달리며 리그 1위에 올랐다. 손흥민을 중심으로 8승2무로 승점 26점을 얻은 토트넘은 예상을 깨고 1위에 올랐다. 

그러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전설 게리 네빌은 30일에 발생한 맨체스터 더비에서 맨체스터 시티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3-0으로 이기며 토트넘의 우승 가능성에 대한 경고를 보냈다. 

맨체스터 시티는 최근 2연패를 당했지만 이후 브라이튼 앤 호브 알비온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이기며 다시 살아났다. 홀란드가 활약하여 득점 단독 1위에 오른 맨체스터 시티는 3위로 토트넘과 2점 차를 보이고 있다.

맨체스터 시티의 리그 우승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토트넘 뿐만 아니라 아스널, 리버풀 등 다른 팀들에게도 위험하다는 네빌의 경고가 나왔다.

그러나 토트넘은 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공격 축구로 지금까지 무패 행진을 이어가고 있으며 손흥민의 활약으로 득점을 올려 리그 1위에 올랐다. 토트넘은 현재까지의 경기에서 충분한 실력을 보여줬고, 토트넘이 우승하기 위해서는 계속해서 이러한 모습을 유지해야 한다. 

맨시티의 강력한 경기력에도 불구하고 토트넘은 팀의 자신감을 잃지 않고 최선을 다해 경기를 진행해야 한다. 물론 경쟁이 매우 치열하고 여러 팀들이 우승에 도전하고 있기 때문에 경기력 유지가 매우 중요하다. 토트넘은 각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며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맨시티는 최근 모습을 회복하여 토트넘에 대한 위협을 줄였다. 맨체스터 시티의 경기력은 지난 시즌처럼 결정적인 승부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러나 토트넘은 맨시티의 위협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고의 경기력을 유지해야 할 것이다. 토트넘은 이번 시즌을 우승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쟁을 이길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토트넘은 현재 리그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팀 중 하나이며, 승리를 계속해서 쌓아나가야 한다. 토트넘은 현재까지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경기력을 유지하며 우승을 이끌어 나갈 수 있는지는 앞으로의 경기 결과에 달려있다.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토트넘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갖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