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2억9천: 결혼전쟁' 예비부부 놀라운 모습

by 이슈마스터TV 2023. 7. 3.
반응형

최근 방송에 출연한 '2억9천: 결혼전쟁'은 예비부부 10쌍이 극한의 미션을 통해 2억 9천만원을 얻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예비부부들이 처음으로 대면하는 순간부터 다양한 미션과 과정을 거치며 포기하지 않고 2억 9천만원을 획득할 수 있는지 확인한다.

첫 번째 미션에서는 신랑과 신부는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고 갯벌을 건너 화병에 부케를 꽂는 과제를 수행해야 한다. 이 미션에서는 3쌍의 예비부부가 탈락하게 되어 충격을 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예비부부들은 이 상황에 대해 "오징어 게임이라도 아닌가?"라며 충격을 표현하며 놀라운 숙소에서의 경험에 대해 말하였다.



경쟁은 치열하게 진행되었고 김지언은 첫 번째로 달리다가 넘어진 상황을 겪었다. 성치현과 김해리 커플은 1등으로 전진하였고 김태석과 백지윤 커플은 그 뒤를 이었다. 그리고 갑작스럽게 등장한 갯벌에서는 모든 예비부부들이 힘들어하며 지친 상황을 보였다. 그러나 15년째 연애 중인 왁킹댄서 이상민과 오수현 커플은 놀랄 만큼 빠른 속도로 1등을 차지하였다.

8위를 하고 있는 최광원은 여자친구인 신혜선을 따라잡기 위해 홍준영과 박나영 커플을 추월했다. 이에 홍준영은 복서로서 일반인에게 기술을 사용해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하며 힘들어하였다.

하지만 남자들 사이에서 엉키는 일들이 발생하며 하위권에 있는 홍한석과 마리암 커플이 놀랄만한 진전을 이루어냈다. 그리고 막판에는 홍준영이 넘어지게 되고 최종적으로 배우 최광원과 미술감독 신혜선 커플이 2억 9천만원을 획득할 가능성을 가지게 되었다. 그러나 이은지는 "준영이가 너무 낙담할 것 같아"라며 안타까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서 출연자들이 어느 캠프에서 지낼지 공개되었고, 그곳이 감옥과 유사한 환경임을 알게 되었다. 예비부부들은 이러한 상황에 대해 의아한 표정을 지으면서 걱정스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한, 각자의 시간을 보내며 미래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도 그려졌다.

그리고 데스매치에서 탈락한 커플 중 한 커플이 돌아올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해서도 공개되었다. 

프로그램의 마지막은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패자부활자 커플이 나온다는 사실이 공개되었다. 이로 인해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게 되었다.

이처럼 '2억9천: 결혼전쟁'은 예비부부들의 극한 상황에서의 경쟁과 극복을 통해 2억 9천만원을 획득하기 위한 여정을 그리는 프로그램이다. 예비부부들은 각자의 능력과 기술을 발휘하며 과제를 수행하고 상황을 극복해가며 결혼을 앞두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결혼에 대한 욕망과 장애물을 다루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전달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