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AG수영선수, 잘생김으로 인터넷 검색량 급증

by 이슈마스터TV 2023. 9. 25.
반응형

중국 국가대표 수영 선수 왕순이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자신의 뛰어난 외모로 인기를 끌고 있다. 왕순은 200m 개인혼영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경기에서 놀라운 업적을 이루었다. 이에 따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그의 외모에 대한 관심과 칭찬이 쏟아지고 있다.

엑스와 다른 여초 커뮤니티에서는 왕순의 외모에 대한 긍정적인 댓글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다.

그들은 왕순의 눈길을 사로잡는 외모와 몸매를 인정하며 그를 중국 드라마 배우들의 외모와 비교하기도 했다. 한편 남초 커뮤니티에서도 왕순의 외모를 인정하는 반응이 나타나고 있다. 하지만 왕순의 국적이 중국이기 때문에 소수의 네티즌들은 그의 외모에 대한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왕순의 SNS 계정을 살펴보면 그는 수영과 훈련 사진 외에도 중국 공산당 행사에 참석한 사진을 게시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왕순은 이 사진을 통해 중국 공산당의 위대한 정신을 배우는 경험을 나누고 있다.

왕순은 1994년생으로 중국 닝보 출신이다. 그는 6세부터 수영을 시작하였고 13세 때부터 수영팀에 입단하였다. 이후 2011년 중국수영선수권대회에서 아시아 신기록을 세우며 여러 기록을 새로 썼다. 2016년에는 수영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남자 개인혼영 200m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그는 2021년 도쿄 올림픽에서도 주목받았으며 이번 아시안게임에서는 최종 성화 봉송 주자로 활약하였다.

중국 수영 선수 왕순은 자신의 탁월한 외모와 수영 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의 외모와 업적에 대한 관심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되고 있으며, 향후 그의 활약에 대한 더 큰 기대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