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박주호 축구 은퇴 후 스포츠 해설위원으로 재취업

by 이슈마스터TV 2023. 7. 24.
반응형

축구 선수 출신 박주호가 은퇴 후 새로운 도전에 성공한 근황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다. 박주호는 휴식과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면서도 많은 행사와 촬영에 참여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TVN 스포츠에서 해설 위원으로 활동하게 되었으며 분데스리가 중계를 맡게 되었다고 밝혔다. 박주호는 정확하고 편안한 중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많은 응원과 격려를 부탁드렸다.

또한, 출연자들과 스텝들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박주호의 은퇴 소식에는 딸 나은이가 "축구를 멈춘 것은 슬프지만 아빠와의 여행이 편하고 좋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박주호는 2020년 6월 울산 현대와의 경기를 끝으로 축구 선수 생활에서 은퇴한 후 현재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라는 예능 프로그램에 고정 출연 중이다. 그의 가정은 아내인 안나 박과 2남 1녀로 이루어져 있으며 은퇴 이후에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등 소중한 시간을 보낸다고 이야기했다.

박주호의 은퇴 소식에는 많은 이들이 반응을 보였는데, 그 중에서도 딸 나은이의 반응이 눈에 띄었다. 나은이는 축구를 끝내는 것은 슬프지만 아빠와 함께 여행하는 것이 편하고 좋다고 말한 바 있다. 이는 아빠와의 이야기와 시간을 더욱 소중히 여기는 나은이의 마음을 보여준다.

박주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TVN 스포츠에서 해설 위원으로 활동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분데스리가 중계를 맡게 되었으며, 아시안컵, 아시아챔피언스리그, 유로 등에서도 활약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정확하고 편안한 중계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으며, 출연자와 스텝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다.

박주호의 은퇴 후 근황은 여러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끈 것으로 보인다. 그의 지난 축구 선수 생활에서의 업적과 함께 은퇴 후의 새로운 도전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주고 있다. 그는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을 보내면서도 새로운 분야에서의 성공을 이루어가고 있으며, 축구 이외의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반응형

댓글